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경준 상간남 피소

 

 

오늘 사랑꾼 이미지이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 피소'로 대중에게 충격을 줬다. 사실여부에 상관없이 지금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 아직 진실로 밝혀진 것이 아닌 이슈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또 강경준은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강경준강경준강경준
사진/ 한경DB,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강경준

 

생년월일: 1983년 2월 11일 (음력) (40세)

키: 183cm

혈액형: A형

배우자: 배우 장신영

데뷔: MBC청춘시트 논스톱 5

 

강경준은 데뷔 이후 꾸준히 연기생활을 해온 케이스이다. 그러던 중 드라마 2013 '가시꽃'에서 지금의 배우자 장신영을 만나 5년간 길게 연애하다가 결혼하였다. 결혼 후 장신영의 아들을 본인 호적으로 옮겨서 친아들로 삼았고, 여러 가지 예능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을 볼 수 있었다. 

 

장신영

 

생년월일: 1984년 1월 17일 (39)

키: 170cm 

몸무게: 54kg

혈액형: AB형

데뷔: 2001년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장신영, 강경준강경준, 장신영강경준, 장신영
사진/ 장신영 인스타그램

 

장신영은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태어났고, 개명 전 이름은 장신자였다. 어린시절 놀림도 많이 받았었고 여러 가지 이유로 결국 데뷔전에 개명했다. 2001년 제71회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서 현(진선미정숙현)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는데, 춘향 선발대회 입상 이후 배우 이광기가 장신영을 캐스팅했다.

 

그렇게 첫 소속사가 이광기가 소속된 기획사였고, 장신영이란 이름도 이광기가 지어줬다고 2017년 12월 11일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서 밝혔다. 2006년 혼전 임신으로 23살이란 어린 나이에 BOF 마케팅 이사였던 위승철과 결혼해서 2007년에 아들을 출산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전남편이 장신영의 명의로 사기 행각을 벌인 바람에 결혼 3년 만인 2009년에 이혼하였다. 아들 양육권은 장신영이 맡기로 하고 이혼 이후 싱글맘으로서 연예계 활동을 하였다. 이혼 이후 홀로 아이를 양육하던 시절에도 싱글맘이라는 편견 없이 연예계 생활을 이어갔다.

 

2013년 드라마 '가시꽃'에서 상대역이었던 배우 강경준과 5년 열애 끝에 2018년 5월 26일 결혼했다. 

 

 

 

강경준 '상간남 피소'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소송을 당한 가운데 진실 여부에 대중들이 촉각을 세우고 있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 이와 관련해 강경준은"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다"라고 털어놓았다. 

 

소속사 역시 오해의 소지가 있다며 순차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알렸다. 강경준은 두 아들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데, 이번 소송으로 '사랑꾼'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되었다. 피소당한 날짜인 26일부터 배우자 장신영의 SNS에는 아무 게시물도 올라오지 않고 있다. 

 

대중들은 故이선균 사건이 얼마 전에 있어서 그런지 정확한 결과가 나올 때까지 섣부른 판단을 하지 말자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강경준의 출연에 대해 "향후 촬영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반응형